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리뷰

신전떡볶이 리뷰 - 가격, 칼로리는 얼마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전떡볶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리뷰한 엽기떡볶이와 마찬가지로 최애 떡볶이인 신전 떡볶이! 두 떡볶이 모두 각자 다른 매력이 있어서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것 같네요~

저는 신전떡볶이의 매력이 국물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항상 치즈 떡볶이로 시켜먹지만 일반 베이직 메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다른 매력인 어묵튀김!! 신전떡볶이는 아무래도 튀김 메뉴가 다양해서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골라서 시켜먹는 재미도 있고!!

 

이제 가장 궁금한 가격과 칼로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injeon.co.kr/

 

신전떡볶이

 

sinjeon.co.kr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출처 신전떡볶이 공식홈페이지

아니,, 이게 무슨 소리죠~? 칼로리가 너무 낮게 나와있더라고요! 제가 생각한 것보다 너무 낮은 것 같아서 다시 확인을 해보았답니다.

 

출처 신전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위에 이런 글이 써져있네요,, ㅎㅎㅎ 100g 당 순한맛 기준 139kcal 이니깐 1인분을 400g~500g으로 잡을 시,,

대략 560~700kcal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즈 떡볶이는 칼로리가 안나와있지만 100g 당 280kcal라고 치면 ,,,

꽤 많은 칼로리가 나오는 것을 가늠할수있네요.. 

 

다이어트 중이신데 신전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다면! 일반 순한 맛으로 나눠 드시는 게 현명할 것 같습니다.

(사실 안먹는게 제일 좋긴 하죠,,,ㅜㅠㅎ)

 

출처 신전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출처 신전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출처 신전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튀김메뉴들의 칼로리 정보도 가져와봤는데요. 이것도 100g 기준이니! 한 번 더 생각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ㅎㅎ

사진 상 없는 고구마 치즈볼의 칼로리는 374kcal, 닭껍질 튀김의 칼로리는 352kcal입니다.

 

역시 맛있는 건 너무 칼로리들이 높네요 ㅎㅎ;;

 

그다음은 가격입니다. 신전떡볶이는 이번에 가격을 인상하게 되었는데요.

떡볶이 메뉴들은 모두 500원인상되어 일반 신전 떡볶이는 40% 정도 인상되어 현재는 3500원, 치즈 떡볶이는 4000원에서 4500원으로, 로제 떡볶이는 5000원에서 5500원이 되었습니다.

 

튀김 역시 가격이 인상되어 신전떡볶이의 대표 메뉴인 튀김 어묵은 원래 6개의 1500원이지만 동일 가격 5개로 개수가 줄어들었습니다.

 

컵밥과 김밥들도 가격이 500원씩 원래 가격에 비해 인상되었습니다.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신전떡볶이의 가격과 칼로리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먹거리에 대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