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일상의 먹거리!

안녕하세요! 워너겟입니다 ㅎㅎ
주말에는 너무 바빠서 글 작성 못함+ 집밥만 먹어서 포스팅 할 것이 없다고 생각하였는데요.

1일1포스팅을 목표로 하지만 뭔가 집밥이면 포스팅하기 조금 꺼려진다. 라는 생각이 있어서 하지못하고 있었네요..

그래서 일상 카테고리를 추가하여 꾸준히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2/7- 월요일날 먹은 것들)


저는 오늘 뭔가 달달한게 먹고 싶다고 생각되어 메가커피의 몽쉘 케이크를 사먹었는데요...!

맛은... 그냥 몽쉘과  똑같은 맛 ㅎㅎ


여러분 그냥 사드세요...

가격은 4900원, 총 칼로리는 441kcal!!!

몽쉥 1봉지는 170 kcal!!!

몽쉘 한 박스를 사서 먹는게 조금더 가격적으로 이득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 다음은 유가네 닭갈비!

저는 그냥 세트 메뉴로 시켜먹었는데요!

동생 때문에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진짜 너어무 맵더라고요.....

매운걸 못먹으신다면...! 그냥 보통맛으로 먹으시길 추천합니다!

기본구성은 닭갈비+계란찜+면선택(우동이나 쫄면 중 택 1)+ 쌈채소+국물(나박김치?같았습니다.)+펩시콜라 500ml+밥 선택(볶음밥 또는 쌀밥 택1)+ 반찬


총가격은 33000원!(배달비 2000원)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덜 맵게해서  다시 시켜먹을 100%!

감자는 살짝 덜 익었더라고요!(닭갈비 안에)


완전 잘 먹은 하루였습니다:)

오늘부터 다시 새롭게 1일1포스팅을 다짐하며 열심히 탐방도 다니겠습니다~

(잘보셨다면 구독과 하트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