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카페 리뷰

올리브영 간식 후기/내돈내산-베이글 칩!

안녕하세요, 워너겟입니다.
요새 아파서 앓아누웠다가 이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두께 역시 얇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딱딱해서 이가 안좋으시다면, 살짝은 피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출처 올리브 영 공식홈페이지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60g에 260kcal..이면...
살짝 칼로리가 높지 않나 싶네요 ㅎㅎ;

두께 역시 얇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딱딱해서 이가 안좋으시다면, 살짝은 피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가격은 2500원!(한 봉지에,,,) 대신 세일기간이나 2+1을 종종하니 그때 공략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증량된 사이즈도 팝니다.(베스트 셀러 위주!
초코 시나몬 베이글칩과  갈릭버터 베이글 칩!)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요.

1. 갈릭버터 베이글 칩
2.초코 시나몬 베이글 칩
3. 허니버터 베이글 칩
4.리얼 피자 베이글 칩
(옥수수 스프 맛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1,3만 먹었는데 둘다 맛있어서 다른 맛으로 더 사보려고 합니다!

재 구매 의사도 100% (양좀만 늘려주지ㅠ 가격도 살짝 내려주고,,)

아직 날씨가 오락가락하면서 추운데요, 다들 모두 감기 안걸리시길 바라며( 당연히 다른 병들도요ㅎㅎ)

저는 밀린 포스팅을 하며 다음에 더 알차게 돌아오겠습니다~


(잘 읽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눌러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