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리뷰

[교촌 허니순살치킨 후기]- 칼로리, 가격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촌 허니순살 치킨의 후기를 써볼려고 합니다.

저는 픽업을 하여서 배달비는 따로 들지 않았고 21000원 입니다.

배달비가 요새 너무 비싸지기도 하여서 저는 어차피 집근처인거~ 그냥 가자 이러고는 픽업하러 갔다왔습니다.


출처 교촌치킨 홈페이지


https://m.kyochon.com/

교촌치킨

주문 전에 꼭 참조하세요~! 2018년 5월 1일부터 배달료 별도(2,000원) 부과함 (포장 주문은 해당사항 없음) ※ 주문가능시간 12시~23시 ※ 음료는 장바구니 메뉴 추가하기로 주문 가능 '윙(날개)' 수급

m.kyochon.com



기본적으로 소스도 같이 줍니다.
콜라도 함께!


역시 명불허전인 교촌의 허니콤보 순살 버전 답게 튀김옷도 딱 달달하고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사진 속 때깔도 이쁘네요~


허니순살 치킨은 약간은 퍽퍽 하더라구요! (아닌 부분도 있는 것 같음)

맨 처음 상에서 볼수 있는 것 처럼 정육과 안심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튀김옷의 맛 때문에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저는 애초에 퍽살도 그렇게 싫어하는 타입이 아니어서 그냥 무난한게 먹었답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칼로리도 높은 법....!

이제 칼로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의 fatsecret을 이용하여 확인해보니




100g 기준 364 kcal이네요!

대략 치킨 한마리가 800~900g 이니, 한 마리의 가격은
3000kcal가 넘네요....!

역시... 맛있는 것은  칼로리가 어마무시합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은  교촌 허니순살을 리뷰, 가격과 칼로리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