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리뷰

엽기떡볶이 리뷰- 칼로리와 가격은 얼마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유명한 엽기떡볶이에 대하여 칼로리와 가격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너무나 유명한 떡볶이 중 하나인 엽기떡볶이! 저의 최애 떡볶이 중 하나인데요. 

 

 

아무래도 떡볶이들은 칼로리가 높아서 말로만 다이어트 중인 저에게는 살짝 치명적이긴 하지만 주기적으로 떡볶이 수혈이 필요하여서 이번에 시켜먹어 보았습니다.

 

 

 

저는 떡도 좋지만 이상하게 엽기떡볶이를 먹으면 엽기오뎅을 더 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엽기떡볶이에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엽기 반반(떡과 어묵 반반)이 있답니다.

 

https://www.yupdduk.com/

 

동대문엽기떡볶이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동대문엽기떡볶이

www.yupdduk.com

 

동대문 엽기떡볶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가격을 확인하여 보니

 

출처 동대문엽기떡볶이 홈페이지

 

베이직인 엽기떡볶이, 엽기 오뎅, 엽기 반반은 모두 동일 가격인 14000원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엽기분 모자인 경우는 3000원이 추가되네요.

 

동대문 엽기떡볶이에는 다양한 메뉴도 있으니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ㅎㅎ

 

저는 중간맛으로 시켰습니다. 대략 엽기오뎅은 엽기 떡볶이와 마찬가지로 3-4인분 분량인데요.

가장 궁금한 칼로리를 궁금하여서 찾아보았답니다.

 

공식 사이트에도 칼로리가 나와있지 않지만, 대략 다른 사이트들에서 임의로 측정 + 인터넷의 정보들에 의하여 한통에 대략 1500kcal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건 only 떡볶이만 먹었을 때인데요,, 같이 주문하면 오는 쥬시쿨의 칼로리도 확인해보았답니다.

함께 주는 쥬시쿨의 용량은 450ml이며 그에 따른 칼로리는 195kcal입니다.


두 명 이서 먹으면 대략 1200kcal을,, 한 끼에 먹게 되네요.ㅎㅎ

 

여기까지 엽기떡볶이의 칼로리와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