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리뷰

[깐부치킨 후기 feat 내돈내산] 깐부치킨 -순살마늘간장 치킨 가격과 칼로리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은 다 아실 것 같지만 저는 일주일에 한 번씩은 치킨을 먹는데요!

오늘은 깐부치킨의 순살마늘 간장치킨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깐부!! 하니깐 오징어 게임이 생각나는데요!

 

 깐부치킨이 오징어 게임 이후에나 나온 줄 아는 사람이 주변에 꽤~있더라고요!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연혁을 살펴보았습니다.

 

출처 공식 홈페이지

 

저는 주위에 깐부치킨 매장이 있어서 자주 봐왔기에 꽤 오래되었다.라고 알고 있었는데요.

연혁을 보니 시작은 2006년도부터 브랜드의 역사가 시작되었네요!

http://www.kkanbu.co.kr/home/

 

깐부치킨

전기구이, 마늘전기구이, 크리스피치킨, 후라이드치킨 등 카페형 치킨 전문점.

www.kkanbu.co.kr

 

 

제가 시킨 치킨은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순살 마늘간장 치킨입니다.

출처 공식 홈페이지
출처 공식 홈페이지

순살 마늘간장치킨의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이 깐부치킨의 장점은 양념으로 된 치킨이지만 절대 눅눅하지 않게 먹었다는 점 (배달받은 직후!) 떡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배부르게 먹었다는 점. 그리고 밥이랑 먹으면 맛있다는 점입니다.

 

다만 살짝 아쉬운 점은 간장치킨이니 어쩔 수없지만 달다는 것 (굳이 흠집을 잡자면)입니다.

 

하지만 저는 달달한 치킨도 좋아하기에 ㅎㅎ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제는 무시무시한 칼로리에 대하여 알아볼 시간인데요. 떡도 함께 들어가 있기에 살짝 두렵기도 하네요 ㅎㅎ

공식 홈페이지 역시 칼로리에 대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아서 열심히 서치를 해보니 

100g에 270kcal 정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떡도 있기에 아마 더 칼로리가 올라갈 것 같은데요..

쌀떡 100g 기준  235kcal입니다.

 

그러면 대충 쌀+치킨 100g 기준 칼로리는 255kcal~260kcal 정도 나오네요...!

뭐 다른 치킨이랑 비슷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도 높은 건,, 어쩔 수 없네요ㅜ)

 

이렇게 깐부치킨의 순살 마늘간장치킨의 리뷰와 가격,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리뷰와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읽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