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리뷰

[처갓집 핫슈프림 양념 순살치킨 리뷰]-칼로리와 가격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갓집 순살 치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치킨을 굉장히 좋아해서 다양한 치킨을 먹을려고 노력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양념치킨하면 떠오르는 처갓집 치킨의 핫슈프림양념 순살치킨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http://www.cheogajip.co.kr/

 

처갓집양념치킨

#나눔행사#포천시#신입사원화이팅 #처갓집양념치킨 #오늘의포토제닉 2020-02-20

www.cheogajip.co.kr

 

출처 처갓집 공식 홈페이지

뼈로만 시켰을 때 핫슈 프림 양념치킨은 18000원입니다.

저는 요기요에서 배달을 시켜서 가격이 살짝 다르네요!

저는 핫슈프림 순살 치킨 해서 총 20000원 이 들었는습니다.


개인적으로 슈프림 치킨은 제 입맛에는 너무 달더라고요.

하지만 핫 슈프림 치킨은 조금 매워서 치밥 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처갓집 순살은 다른 치킨가게보다 더 야들야들한 살을 이용하는데요.
퍽 살이 아예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밥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이제 칼로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칼로리가 나와있지 않는데요.


그렇기에 네이버의 지식백과 도움을 받아보았습니다.
양념치킨은 100g 기준으로 276kcal!

그런데 슈프림은 위에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습니다.
마요네즈는 10g44kcal!

고로, 핫슈 프림 100g360kcal이 나올 것 같네요!

역시 맛있는 건.. 칼로리가 참 높네요 ㅎㅎ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치킨이네요 ㅎ휴ㅠ


처갓집 핫슈프림 양념 치킨의 리뷰 그리고 가격과 칼로리를 알아보았습니다
.
ㅎㅎ 다음에는 더 좋은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잘 읽으셨다면 구독과 하트 눌러주세용~